[today] 2019년 9월 24일 화요일
 
통합검색
  중국어학능력시험 5월 12일 실시              독서·논술 교육 박람회              학생신문사 홈페이지를 오픈하였습니다.           
기획/연재
연재만화
좋은생각
세상이야기
 
기사바로가기
포토뉴스
인터뷰
문화
설문조사
전문가칼럼
독자마당
많이본기사
화제&이슈
학교자랑
얼짱뉴스
 
홈 > 기획/연재 > 세상이야기
유럽 재정위기 ''최후 보루'' EFS..
(서울=연합뉴스) 국제 신용평가사인 검색하기" href="http://search.daum.net/search?w=tot&rtupcoll=NNS&q=EBACB4EB9494EC8AA4&nil_profile=newskwd&nil_id=v20120725105913081" target=new>무디스가 24일(현지시간) 유럽재정안정기금(EFSF)의 신용등급 전망을 ''부정적''으로 하향 조정함에 따라 유럽 재정위기가 최후의 ''보루''인 EFSF로 번지는 게 아니냐는 우려가 제..
총기난사 홈스는 왜 트위터, 페이스북을 이용하지 않았..
미국 콜로라도주 덴버 오로라의 한 극장에서 지난 20일(현지시간) 최악의 총기난사 사건을 벌인 용의자 제임스 홈스(24)는 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전혀 이용하지 않았을까.CNN방송은 23일 홈스가 또래 젊은이들이 주로 이용하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전혀 흔적을 남기지 않은 것만으로 홈스의 사고방식을 분석하는..
 
실탄 6300발… 부비트랩… 용의자 집은 요새
콜로라도대 약대 박사과정 “수줍은 성격에 항상 혼자” 미국 콜로라도 주 오로라 시의 영화관 총기 난사 사건의 범인 제임스 홈스(24·사진)는 수재지만 다른 사람과 잘 어울리지 않은 외톨이 박사과정 학생으로 밝혀졌다. 그는 체포 직후 독방에 수감됐으며 23일 법정에 출두한다. 2006년 가을 리버사이드 캘리포니아대(UCR)에 입..
 
 
中, 난사군도에 군사시설
필리핀 실효지배섬 인근 레이더기지-헬기장 건설… 클린턴 “타국 영토 존중을”[동아일보]중국이 동남아 국가들과 영유권 분쟁을 빚고 있는 난사(南沙) 군도에 군사시설을 설치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홍콩 밍(明)보는 19일 필리핀 언론을 인용해 중국이 난사 군도의 주비자오(渚碧礁)와 메이지자오(美濟礁)에 ..
 
 
러시아, 불법 조업 中어선 2척 나포
함포 사격 1명 실종 중국 어선들이 5월 북한 해역에서 불법 조업을 하다 나포된 데 이어 이번엔 동해의 러시아 배타적경제수역(EEZ)까지 진출했다 러시아 당국에 붙잡히는 사건이 발생했다. 중국 신화통신은 18일 산둥(山東)성 웨이하이(威海)시에서 출항한 어선 2척이 15, 16일 사할린섬 서남쪽 해상에서 러시아 경..
 
 
HSBC 돈세탁 스캔들로 준법감독 경영인 사임
멕시코 마약 카르텔 등의 수십억 달러 돈세탁 창구 기능을 한 것으로 드러난 유럽 최대 영국 은행 HSBC 홀딩스는 17일 이에 대해 사과하고 이와 관련해 준법감시 경영인이 사임한다고 밝혔다.2002년부터 런던 소재 HSBC 준법감시 대표를 맡아온 데이비드 배글리 경영인은 이날 미 상원 상설조사소위원회 청문회에 출석, 준법감시 대표직을 사임할 것이라고 밝혔다..
 
 
日 자위대-미군 ''지진 합동훈련'' ..
    일본 자위대와 미군이 수도권 직하형(直下型)지진에 대비한다며 대규모 훈련을 시작하자 찬반 시위가 벌어졌다.16일 교도통신 등 일본 언론에 따르면 육·해·공 자위대 5천 명과 주일 미군은 이날부터 5일간 지진 대응 훈련에 들어갔다. 미군이 참가하는 ..
 
 
 1  2  3  4  5  6  7  8  9  10 
 
일하고 싶은 곳서 현장수업… 실력 쑥쑥
살롱드 휴이엠의 사랑스러운 세미업 땋은..
전교생 76명 모두 동시 쓰고 외우며 ..
간디학교(금산) - 사랑..
이시언♥서지승, 6세 연하 미모의 여친..
이런 방송사고 처음 드라마 빅이슈, 잇..
순천대, 2018 간호대학 실습교육 지..
女학생에게 ""F 안맞으려면 누드 찍자..
살해된 통영 초등생, 새벽 5시 전화해..
교사도 방학때 학교 안 나와도 된다고?
[프로필] 서귀..
서귀포고등학교(교장 정성중)가 내친 김에..
합천 적중면 원경고등학교 제21회 ..
영어잡지 만들며 영어실력 키운다
김상혁 예비신부..
[헤럴드POP=배재련 기자]그룹 클릭비 출신 김상혁과 ..
이시언♥서지승, 6세 연하 미모의 ..
걸그룹 크레용팝 소율, 큐티 ''인..
 
회사소개 무료구독신청안내 광고안내 기사제보 제휴문의 사이트맵
상호명 : 전국학생신문 l 대표이사/발행인 : 김진달
개인정보책임자 : 김진달
사업자등록 No. : 107-86-72361
주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양평동 3가 31-5
TEL : 02)2636-1333 ㅣ FAX : 02) 2636-1339
Email : koreasn@koreasn.kr
Copyright ⓒ 2006 전국학생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