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2018년 12월 12일 수요일
 
통합검색
  2017학년도 대학 공동입시설명회 참석하세요              중국어학능력시험 5월 12일 실시              독서·논술 교육 박람회              학생신문사 홈페이지를 오픈하였습니다.           
라이프&조이
연예
뷰티/패션
여행/레져
영화/연극
 
기사바로가기
포토뉴스
인터뷰
문화
설문조사
전문가칼럼
독자마당
많이본기사
화제&이슈
학교자랑
얼짱뉴스
 
홈 > 라이프&조이 > 여행/레져
일상에 지친 내게 주는 선물… 스위스·프랑스 여행
 

여행을 떠나기 전 우리는 선택의 기로에 선다. 여행지만 선택하면 숙소부터 관광코스까지 알찬 일정으로 계획돼 있는 패키지를 선택 할 것인지 아니면 숙소 선택부터 일정까지 내 마음대로 조율할 수 있는 자유여행을 떠날 것인지를 두고 고민에 빠진다.

 

물론 패키지나 자유여행 모두 장·단점은 있다. 하지만 처음 해외여행을 떠나거나 직접 여행을 계획할 시간이 부족하다면 패키지를 이용하는 편이 오히려 마음 편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는 방법이다.

 

나아가 복잡한 머릿속을 비우고 바쁜 일상으로 인해 잃어버렸던 나 자신을 찾기 위해 먼 곳으로 여행을 떠나고자 한다면 아름다움에 흠뻑 취할 수 있는 유럽이 탁월한 여행지일 수 있다.


패키지를 이용해 유럽을 돌아볼 계획을 가지고 있는 여행객을 위해 노랑풍선은 ''''나를 위한 쉼표 스위스일주프랑스 알자스 10일'''' 상품을 소개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블루라방더로 준비한 이번 상품을 이용하면 업그레이드된 호텔과 식사, 여유로운 일정으로 만들어진 차별화된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면서 "마음에 따라서도 다르지만 세세한 일정 변화에 따라 전혀 다른 여행지가 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번 상품을 이용하면 프랑스와 스위스를 8박10일의 일정으로 돌아볼 수 있다. 대한항공을 이용해 인천에서 파리로 떠나는 만큼 처음 비행기를 타보더라도 외국 항공사를 이용하는 것보다 마음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여행 중 숙소와 식사 문제 역시 걱정할 염려가 없다. 1급 호텔을 이용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현지식, 한식, 중식, 호텔식이 번갈아 나오니 ''''오늘은 뭐를 먹어야 하나''''라는 고민에서 해방될 수 있다. 물론 특식도 포함돼 있다.

일상에 지친 나에게 선물하는 여행답게 10일이라는 일정동안 둘러볼 수 있는 여행지도 다양하다.


대표적인 여행지를 살펴보면 프랑스에서는 중세의 모습을 엿볼 수 있는 ''''쁘띠 프랑스(Petite France)''''를 들 수 있다. 스트라스부르 구시가 서쪽에 위치한 이곳은 어부, 물방앗간 주인 등이 살던 마을로 프랑스 알자스 전통 목조 가옥이 잘 보존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그저 바라만 봐도 복잡했던 마음이 차분해진다. 

 

스위스에서 꼭 가봐야 할 명소로는 산악 스파의 도시로 불리는 ''''로이커바트''''를 꼽을 수 있다. 알펜테름 온천에서 따뜻한 물속에 몸을 담그며 바라보는 알프스의 절경은 말로 표현할 수 없을 만큼 벅찬 감동으로 다가온다. 단 온천욕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미리 수영복을 지참해야 한다.

 

이외에도 유럽에서 가장 큰 폭포인 라인폭포, 노트르담 대성당, 파리의 3대 미술관으로 꼽히는 오르세미술관 등을 둘러볼 수 있는 기회도 마련돼 있다. 또 노랑풍선에서는 관광지에서 가이드의 입과 얼굴을 보며 설명을 듣느라 관광을 제대로 못하는 일이 없도록 전 일정 최신형 수신기도 제공한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노랑풍선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협조=노랑풍선(www.ybtour.co.kr)
출처: http://bitly.kr/7o6

 노컷뉴스 기자   [ 2018-01-12 오후 5:58:20 ]
 
 
 
 
 
100자평 쓰기 ㅣ 해당 기사에 대한 100자평을 남겨주세요 (로그인후 사용하세요)
 
 
일하고 싶은 곳서 현장수업… 실력 쑥쑥
살롱드 휴이엠의 사랑스러운 세미업 땋은..
전교생 76명 모두 동시 쓰고 외우며 ..
간디학교(금산) - 사랑..
김재철 MBC사장 "반드시 임기 다할 ..
女학생에게 ""F 안맞으려면 누드 찍자..
살해된 통영 초등생, 새벽 5시 전화해..
교사도 방학때 학교 안 나와도 된다고?
수능성적 같아도… 지방고 SKY합격률 ..
사랑하면 뭐하나… 몹쓸 ''데이트 폭력..
영어잡지 만들며..
    영어잡지동아리 ‘JCOPS''..
‘사교육 없는 행복학교’ 꿈꾸는 장..
수원청명고 토론 동아리 ‘청명 아고..
걸그룹 크레용팝..
      걸그룹 크레용팝 ..
''여자 씨엔블루'' AOA 민아,..
''충남 얼짱검객'' 런던기적 꿈꾼다
 
회사소개 무료구독신청안내 광고안내 기사제보 제휴문의 사이트맵
상호명 : 전국학생신문 l 대표이사/발행인 : 김진달
개인정보책임자 : 김진달
사업자등록 No. : 107-86-72361
주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양평동 3가 31-5
TEL : 02)2636-1333 ㅣ FAX : 02) 2636-1339
Email : koreasn@koreasn.kr
Copyright ⓒ 2006 전국학생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