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2021년 1월 17일 일요일
 
통합검색
  중국어학능력시험 5월 12일 실시              독서·논술 교육 박람회              학생신문사 홈페이지를 오픈하였습니다.           
기사바로가기
포토뉴스
인터뷰
문화
설문조사
전문가칼럼
독자마당
많이본기사
화제&이슈
학교자랑
얼짱뉴스
 
홈 > 기타뉴스 > 화제&이슈
[TEN 이슈] 나경원에 박영선까지…아내의 맛 출연 호감 VS 비호감
 

아내의 맛 나경원 전 의원 이어 박영선 장관 출연
정치인 이미지 쇄신 기회…리스크도 있어

 

나경원 전 국민의힘 의원에 이어 박영선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이 ''''아내의 맛''''에 출연해 시청률 경쟁을 하게 됐다.

 

나 전 의원은 5일 방송되는 TV조선 ''''아내의 맛''''에 출연하게 된 이유에 대해 "지난해 낙선 이후 국민과의 거리가 멀어진다고 느껴져 가까워지고 싶었다"고 밝혔다.

 

나경원 전 의원은 "제가 일도 밥도 잘 못하고 그냥 서투른 모습을 보면 위로가 되지 않을까 이런 생각도 해봤다"면서 "굉장히 오랜만에 하는 일이라 어색하더라"라고 말했다.

 

나 전 의원은 이날 방송에서 남편 김김재호 판사와 러브스토리를 시작으로 자녀들, 공군 출신 아버지에 이르기까지 온 가족을 공개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어린 시절 사진을 공개해 성형설에 대해 적극적으로 해명할 계획이다.

 

박영선 장관의 출연분은 오는 12일 방송 예정이다. 박 장관은 박영선은 ‘아내의 맛’을 통해 24시간이 모자랄 정도로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일상을 공개한다.


출근 전, 미용실에서 머리를 손질하면서도 손에서 휴대폰을 놓지 않을 정도로 쉴 틈 없이 일하는 박 장관을 위해 사랑꾼 남편 이원조 변호사는 옆에서 살뜰히 챙기며 외조의 왕으로 거듭났던 터. 이원조는 아침도 먹지 못한 아내에게 미용실로 손수 빵과 커피 등을 가져다주며 식사를 챙기는 것은 물론, 일하는 곳까지 데려다주는 등 일일 기사를 자처해 ‘특별한 남편의 맛’을 선사했다.

 

이동하는 차 안에서 박영선 부부는 ‘미스터트롯’ 임영웅의 노래를 흥얼거리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미스터트롯’ 방영 당시 직접 임영웅에게 투표를 했을 정도로 임영웅의 찐팬임을 밝힌 이원조가 틀어놓은 임영웅의 노래를 박영선도 같이 따라 부르며 흥을 끌어올려 색다른 웃음을 자아냈다.

 

박영선은 어디에서도 말하지 않았던 남편 이원조와의 러브스토리를 ‘아맛’에서 처음으로 털어놔 이목을 집중시켰다. 박영선은 “남편 이원조의 첫인상이 마음에 안 들었다”라는 폭탄 고백을 던지며 첫 만남에 대해 운을 뗐다.


제작진은 “박영선 장관은 녹화 내내 아맛팸들을 향한 미소와 재치 있는 답변으로 부드러운 리더십을 빛냈다”라며 “2021년 새해를 맞아 ‘아내의 맛’을 통해 더욱 다양한 셀러브리티들의 매력에 빠지시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나경원 전 의원과 박영선 장관은 2004년 17대 국회 비례대표로 정치판에 입문했다. 2007년 대통령 선거 당시 나 전 의원은 이명박 캠프의 핵심 참모로, 박 장관은 정동영 후보 측에서 대립각을 세웠다.

 

나 전 의원과 박 장관은 2018년에도 나란히 예능에 출연한 바 있다. tvN ''''인생술집''''에 출연해 서로의 장단점을 언급하며 친분을 드러냈다. 두 사람은 "선거철만 되면 시장간다는 소문에 억울하다"고 속내를 드러내기도 했다.

 

일각에선 두 정치인의 ''''아내의 맛'''' 출연에 대해 올해 4월로 예정된 서울시장 보궐선거 출마 때문이 아니냐는 해석을 내놓고 있다.

 

예능 프로그램은 시청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 호감도를 높일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정치인들이 TV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왔다. 하지만 말 한마디, 행동 하나가 구설에 오르기 쉽기 때문에 리스크는 존재한다. 단, 대중에게 기존과 다른 이미지를 어필할 수 있다는 큰 장점 때문에 예능 출연을 한 것으로 보인다. 한 방송 관계자는 "방송국 입장에서도 연예인이 아닌 정치인 출연을 통해 화제성을 잡을 수 있다"고 귀띔했다.


김예랑 기자 norang@tenasia.co.kr

 

출처: 텐아시아
https://bit.ly/3pNeljG

 텐아시아 기자   [ 2021-01-05 오후 4:55:49 ]
 
 
 
 
 
100자평 쓰기 ㅣ 해당 기사에 대한 100자평을 남겨주세요 (로그인후 사용하세요)
 
 
살롱드 휴이엠의 사랑스러운 세미업 땋은..
일하고 싶은 곳서 현장수업… 실력 쑥쑥
이시언♥서지승, 6세 연하 미모의 여친..
전교생 76명 모두 동시 쓰고 외우며 ..
간디학교(금산) - 사랑..
황찬성, 오늘(5일) 미..
[TEN 이슈] 나경원에 박영선까지…아..
[이슈분석] 6G 핵심 경쟁력 선점 출..
[이슈분석]실감콘텐츠, 왜 중요한가
[이슈] 스타벅스 럭키백 올해는 무려 ..
대도시 현장중심..
칼리지 인사이드 l 뉴욕대학교 (New York..
한국과학영재학교 재학생 4명 202..
우도초·중 올해의 참 좋은 학교 선정
홍영기, 어떤 ..
홍영기가 화제다.   홍영기는 2009년 첫..
얼짱 기자 신지혜, KBS 9시 뉴..
영화 인플루언서 얼짱시대 지윤미 출연
 
회사소개 무료구독신청안내 광고안내 기사제보 제휴문의 사이트맵
상호명 : 전국학생신문 l 대표이사/발행인 : 김진달
개인정보책임자 : 김진달
사업자등록 No. : 107-86-72361
주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양평동 3가 31-5
TEL : 02)2636-1333 ㅣ FAX : 02) 2636-1339
Email : koreasn@koreasn.kr
Copyright ⓒ 2006 전국학생신문, All rights Reserved.